개별 신용 점수 또는 등급의 대폭의 감소 단점은 제2의 금융 부문에서 차용되었다는 이유만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금융 서비스위원회는 24 일신용 등급 및 평가의 계산이 개선되고 금융 부문이 아니라 대출 금리의 반영 비율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상호 금융, 보험, 카드와 자본 대출의 사용은 은행권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신용 점수와 등급을 가져 왔습니다.
따라서 금융 서비스위원회는 신용 위험을 세분화 대출의 특성에 따라 신용 점수와 등급을 계산할 수 있게 했습니다.
두 번째 금융 부문을 사용해도 대출 금리가 낮은 고객의 신용과 등급은 상대적으로 저하하고 있습니다.
올해 1월, 은행은 저축 은행 사용자를 완료하고 25일부터 상호 금융, 보험, 카드와 자본 사용자도 적용됩니다.
금융 서비스위원회는 2개의 금융 부문의 940,000명의 사용자의 신용 점수가 평균 33점 상승, 그중 46 만 명이 1개 이상의 등급을 가진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저축 은행의 경우 680,000의 신용 점수가 평균 65점 상승하고 400,000의 신용 등급이 1학년을 넘어 섰다.
금융 서비스위원회는 개별 신용 등급 시스템의 정확성과 공정성을 개선하기 위한 정책 노력을 계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