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재 회사에서 일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서류를 준비하면 됩니다. 4대보험이 적용되는 직장인이라면 건강보험관리공단에서 발급이 가능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원을 준비하면 됩니다. 최초 4대보험이 적용된 날짜가 기재되기 때문에 재직 확인을 하는데 보편적으로 이용되고 있는 직장인 신용대출 서류 입니다.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작업 기록을 제출해야 합니다. 이 경우 건강 보험 공사에 이전의 실무 경험을 포함한 발행을 요청하면 취득일과 상실 일이 함께 포함되어 있으므로 일반 문서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2. 4대 보험이 적용되는 경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건강 보험 지급 증명서입니다. 급여는 지급한 월별 보험료에 따라 계산됩니다. 그러나 때에 따라서는 중소기업은 수입 감소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소득 감소 보고서에서 희망의 한도액이 인상하지 않거나 금리가 인상되지 않을 때에는 별도의 문서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구체적인 수익 문서가 모든 금융 기관에 의해 인정되고, 세무서에서 발급됩니다. 지난 1년간의 수입을 여과 없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편리하고 정확합니다.
신용 대출 필요 서류
그러나 보험 기획자와 카드 기획자 등의 프리랜서 근로자의 경우 소득 증명 인증서의 양은 매우 적습니다. 따라서 위의 경우 회사가 개별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소득 자료로 증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당신이 면세 높은 근로자인 경우 소득 원천 징수 영수증도 좋습니다. 금융 기관에 따라 실시하는 장소로 하지 않는 곳이 있습니다. 대량의 면세가 존재하는 경우, 후자의 옵션은 물론 금리와 한도 면에서 유리합니다. 또한, 급여 명세표 및 급여 계산서는 신용 대출 서류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3. 금융 기관에서는 주민등록, 가족 관계 증명서, 금융 거래 확인, 통신 지급 결제 확인 주거래 은행 보고서 등을 추가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서류 나 방문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신용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따라서 서류 준비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관련 상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